New Step by Step Map For 구글상위노출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사용자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 사이트 오너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에 따라 평가 달라짐. 후자에 더 큰 가치가 부여됨.

브랜드와 함께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는 경우 해당 키워드와 브랜드와 연관성이 커져서 브랜드 없이 검색할 때에도 해당 사이트가 더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 “)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

다음과 같이 사용자가 탭을 클릭해야 볼 수 있는 페이지라면 인덱스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주) 페이지의 품질이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이 구글에서 검색을 했을때 당신의 첫인상이다. 위에서 언급한 제목과, 이 메타 디스크립션을 보고 클릭을 할지 말지 결정한다.

구글 상위노출이 되더라도, 제목과 메타디스크립션이 끌리지 않으면 클릭 하지 않는다. 따라서, 다시 하위페이지로 내려가게 된다.

리뷰/평판의 성격 또한 랭킹에 영향을 준다. 나쁜 평을 통해 백링크를 유도하는 경우 페이지랭크와 상관없이 노출순위가 밀리게 된다.

주) 구글상위노출 페이지의 품질이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위 도메인에 ‘키워드’가 포함되는 것은 영향을 주긴 하나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

웹사이트 문의는 카카오톡, 텔레그램, 게시판 문의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This Web-site is employing a stability service to shield itself from on the net assaults. The action you just executed triggered the security solution. There are several actions that can cause this block like submitting a specific term or phrase, a SQL command or malformed data.

앞서 말했듯이 구글은 판다 업데이트로 품질이 낮은 사이트를 가려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내용에 비해 템플릿이 너무 많거나, 내용이 없거나, 너무 광고가 많은 사이트 등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